Loading...

[이지독] 활동적인 반려견을 위해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ETAH에서 판매하고 있는 반려동물 브랜드 중에서 하나를 선정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지독브랜드는 루크해처(이지독 브랜드 창시자)가 수상스포츠 산업체에서 제품 제작을 담당할 당시 제품 소재들이 갖고 있는 강성과 내구성의 장점들을 알게 되었고 이러한 부분은 평소에 서핑과 레저스포츠를 즐기던 루크해처에게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하였습니다. 자신의 반려견을 위해 리드줄을 만들어 주게 되었고 소량으로 시험 삼아 판매를 하였으나 엄청난 호응을 얻게 되어 호주 전역에 판매를 실시하게 되었고 이지독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현재 리드줄, 목줄, 하네스, 자켓, 안전조끼 및 각종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Ezydog  드라이브 하네스  - 반려견과 함께 이동을, 차 안에서도 안심 
· 간단하면서 스마트한 조절의 피팅 시스템 
· 차량 안전 테스트를 통과한 안전벨트 소재로 제작 
· 두 개의 D-링으로 강화된 리드줄 고리 
· 고장력 6061-T6 합금으로 만들어진 특수 제작 금속 고리 







Ezydog  체스트플레이트 하네스 - 걷고, 뛰고, 여행을 즐기는 반려견을 위한 최고의 선택
· 친환경 충격 흡수 소재인 EVA가 패딩 되어 있어 반려견의 가슴에 편안하게 밀착됩니다.
· 쉽게 착용 가능하며 끌기 어려운 반려견도 쉽게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 탈부착 가능한 차량용 고정 벨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Ezydog  퀵핏 하네스 - 하네스와 칼라가 결합된 간편함 
· 독특한 방식의 교차 연결로 조절이 가능한 하네스입니다. 간단히 한 번에 착용 끝!
· 네오프렌 안감이 반려견에게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안겨줍니다.
· 야간의 안전을 위한 빛 반사 스티치가 적용되었습니다.
· 방수 소재와 녹슬지 않는 스테인리스 스틸의 부속을 사용합니다.







Ezydog  제로쇼크 라이트 리드줄 - 차세대 신개념의 충격 완화 리드줄  
· 충격 / 완충 부위는 당기는 힘과 압박감을 감소시켜 반려견과 산책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 부드러운 실리콘 그립 핸들 적용  
· 트래픽 컨트롤 핸들은 반려견의 목줄 가까이에 위치하여 만일의 경우 빠르게,  안전함을 위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120cm 모델에만 적용)
· 12Kg 이하의 반려견을 위한 라이트 모델
· 야간의 안전을 위한 빛 반사 스티치가 적용되었습니다.  







Ezydog  로드러너 리드줄 - 액티브한 반려견과 주인을 위해 
· 슬라이딩 클립 버클이 달려있어 리드줄의 길이를 조절하거나 사용자의 허리에 매기에 용이합니다. 잠시 반려견을 매어둘 때에도 쉽게 고정이 가능합니다.
· 제로쇼크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주인과 반려견 사이의 압박감과 당기는 힘을 감소시켜 산책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 빛반사 스티치가 적용된 이지독 소프트 터치 웨빙, 손잡이의 안감에 네오프렌을 사용하여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Ezydog  소프트트레이너 라이트 리드줄
· 부드러운 터리의 빛반사 웨빙과 네오프렌 핸들 안감 
· 트래픽 컨트롤 핸들은 반려견의 목줄 가까이에 위치하여 만일의 경우 빠르게, 그리고 안전함을 위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 스트링 스토퍼는 액세서리 또는 오물 봉투 등을 고정시킬 수 있으며  D-링은 반려견의 인식표를 부착시킬 수 있습니다.
· 라이트 버전(12mm 웨빙)은 12Kg 이하의 반려견에게 적합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좋아요 0공유 23댓글 0조회 1080

댓글 0

댓글 쓰기

DIY/가드닝/펫

[이지독] 활동적인 반려견을 위해

2017년 09월 05일 10:55


공유하기 23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