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건강한 프라이팬, 그린팬! 

 

 

 


 

 

 

 

그린팬은 벨기에에서 온 건강한 프라이팬이랍니다. 프라이팬이 건강하다는 건 뭐죠? 

바로 세라믹코팅으로 요리 중 유독가스가 배출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특허받은 건강한 세라믹 코팅 기술!

그린팬은 PTFE, PFOA, PFHxA, 납, 카드뮴 등의 화학 및 유해물질이 첨가되지 않았어요! 
프라이팬 시장에 처음으로 세라믹 논스틱 코팅 기술을 도입하여, 과불화 화합물(PTFE, PFOA, PFHxA)이 배출되지 않아 건강한 프라이팬 선택의 폭을 넓혔답니다.







미주·유럽 소비자의 

과반수가 선택한 건강함!







그린팬은 전 세계적으로 연간 평균 23,000만 개의 주방제품을 생산하고 있는데요. 바로 건강을 생각한 프라이팬의 장점 때문이라고요. 

벨기에 그린팬은 기술 특허 49건, 디자인 특허 86건으로 전 세계 22건의 상표를 등록하여 혁신적인 문화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자랑합니다.





THERMOLON 세라믹 코팅이란?

더 물론 세라믹 코팅은 유해물질 및 화학물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기술로, 기존의 전통적인 세라믹 코팅 기술보다 10배 더 뛰어난 열전도율을 자랑합니다.

방청력이 뛰어나 습기가 많은 곳에서도 잘 녹슬지 않으며 우수한 절연성, 강한 내마모성이 특징이라고 해요. 무엇보다 우수한 열저항력으로 최대 450° C까지 가열되어도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는다네요~






러블리한 컬러로 주방을 화사하게






진줏빛 내부 색상과 사랑스러운 민트, 핑크, 파스텔 블루가 돋보이는 그린팬 !

그린팬의 다양한 컬러는 보기만 해도 러블리한 느낌의 상큼 발랄 아이템이에요~ 도자기 코팅을 한 세라믹 프라이팬이라서 길들일 필요 없이 사용 가능한 그린팬은 화사하고 다양한 컬러감도 돋보이죠. 









보기만 해도 싱그럽고 예쁜 컬러감의 포커스 올리브그린 라인으로 상큼한 주방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인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도 

그린팬을 선택했네요!






윤식당을 보고 있자면 잡채도, 김치 전도, 불고기도 후딱 만들어낼 것 같아요~ 

그런데 눈에 들어오는 프라이팬이 있어서 찾아보니, 역시나 그린팬 라마락이었군요! 

벨기에 그린팬 세라믹 프라이팬 리마 락! 

세라믹코팅이 일반 코팅보다 5배의 열전도율로 약불이나 중불로만 요리하면 되니, 가스비도 절약된대요. 그야말로 잇 아이템이네요~




아직 모르셨다고요? 


에타홈에서 벨기에에서 온 건강한 세라믹 프라이팬 그린팬을 만나보세요~








 

좋아요 0공유 23댓글 0조회 384

댓글 0

댓글 쓰기

주방/식품/디지털/가전

GreenPan(그린팬)

2018년 04월 17일 15:05


공유하기 23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