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홈 인테리어라고 하면 '북유럽 스타일'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북유럽 스타일의 핵심은 친환경적이고 심플한 스타일에 몇가지 포인트 소품을 둔다는 점입니다. 다양한 패턴의 패브릭 소품, 식물, 원목 가구 그리고 인테리어 액자가 북유럽 스타일의 키 포인트랍니다. 식물을 키우기 번거롭다면 보타니컬 디자인의 인테리어 액자로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봄티비리빙의 보타니컬 인테리어 액자를 소개드리고 싶어요. 일러스트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인테리어 액자로서 봄티비리빙 보타니컬 액자 하나면 여러분도 해외 디자이너 뺨 치게 머물고 싶은 북유럽풍 공간으로 꾸미실 수 있답니다 !
 

 

겨울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드라이플라워 시리즈 


 

 

연한 파스텔톤의 드라이플라워가 자연주의 컨셉과 잘 어울립니다. 특히 베이지, 버건디, 녹색, 브라운 등 따뜻한 색깔과 잘 어울려서 포근한 겨울 분위기로 연출하시기에 안성맞춤일 듯 합니다. 프레임은 화이트와 블랙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포근한 느낌 목화솜, 화이트 윌로우와 코튼 플라워 

  

  

요즘은 정말 친환경 인테리어, 보타니컬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서 목화솜이 인테리어 소품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답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화이트 윌로우와 코튼 플라워 디자인 액자입니다. 만져보고 싶으면 따뜻한 촉감이 전해져 올 것 같아요! 침실 소품으로 추천드립니다.


누가 뭐래도 야자수가 최고야! 스테이위드미 시리즈 

 
 

 

북유럽 인테리어라 하면 역시 야자수가 빠질 수가 없습니다. 집안 공기와 데커레이션을 위해서 집안에서 키우시는 분들도 많지만 여건이 되지 않는 분들을 위한 스테이위드미 시리즈 입니다. 다양한 디자인이 있어서 원하시는 야자수 사진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겨울이지만 야자수 인테리어로 항상 청량함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스테이위드미 시리즈입니다.
 

 

해외 인스타그램에서 눈팅만 하던 & 디자인 비앤티 액자 

  

 

언제부터인가 북유럽풍 스타일로 해외 디자이너들이 & 소품을 많이 활용하더라구요! 조명이나 액자, 테이블탑 소품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데 봄티비리빙에서도 세련된 & 디자인의 액자가 있습니다. 일반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것과 달리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데요 블랙,화이트,실버 컬러의 메탈 프레임으로 매쉬한 느낌이지만 가볍고 이동이 편리하답니다. 메탈 프레임의 비앤티 액자의 세련됨을 한층 증폭시켜 줍니다.

에타홈에서 봄티비리빙의 북유럽풍 보타니컬 액자를 새롭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북유럽 스타일에 빠질 수 없는 포인트 인테리어 액자, 봄티비리빙과 함께 아늑한 겨울철 집안 분위기 만들어보세요 :)

▶봄티비리빙의 더 많은 북유럽풍 액자 보러 가기 

 

좋아요 0공유 14댓글 0조회 638

댓글 0

댓글 쓰기

가구/소품/조명

보타니컬 인테리어 액자

2016년 11월 16일 18:35


공유하기 14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