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피아바] 마블 시계와 보타니컬 선반



요즘 들어 대리석을 활용한 소품과 보타니컬 시리즈 제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잦은 환기도 어렵고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도 길어지는데요, 가습기 살균제로 말도 많은 요즘 청정한 공기를 위해서 식물을 들여오는 것이 무척 좋은 방법입니다 ! 식물은 공기를 깨끗하게 해주기도 하지만 자연 친화적인 북유럽 스타일로 데커레이션 하기에도 아주 좋은 인테리어 소품입니다 :) 


보태니컬 스타일로 집 꾸미기에 아주 좋은 브랜드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마블 패턴 시계와 피피트 수납장이 대표 상품들인데요, 고급스러운 소재와 마감, 그리고 시크하지만 따뜻함이 느껴지는 색감들로 안목 있으신 분들은 다들 탐내하실 브랜드입니다.
 


FIABA (피아바) 

 




북유럽풍 보타니컬 스타일은 집안에서 식물을 아주 멋스럽게 들여오는 것을 말하는데 좀더 멋진 공간으로 꾸미기 위해서 식물을 담는 화분, 선반, 수납장의 선택이 정말 중요할 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좀더 싱그러운 분위기 연출을 위해 포인트 소품으로 제격인 벽시계의 역할이 아주 뛰어나답니다. 너무 예뻐서 얼른 소개시켜드리고 싶네요!  

 

 

 

MALLARD CLOCK (말라드 시계) 

- white/black & Large/small

 


 

 

피아바의 대표 상품인 말라드 시계입니다 :) 고급스런 대리석 패턴과 골드색의 시침이 아주 매력적이랍니다. 화이트 대리석 패턴이 적용된 유리 소재 벽시계구요, 초침이 끊김 없이 부드럽게 돌아가는 싱크로스 방식의 저소음 무브먼트를 사용했습니다. 예민한 분들이 사용하셔도 시계에 가까이 귀를 기울여야 겨우 시계 돌아가는 소리가 들린답니다! 

 

 



 

 

사이즈는 Large (34cm)와 Small (20cm)이 있구요 스몰 사이즈는 탁상용으로 사용하셔도 좋아요~ 색상은 white와 black이 있습니다. 화이트는 무광의 불튜명한 느낌의 유리소재가 고급스러운 깊이감이 느껴지구요, 블랙은 유광의 선명한 느낌의 유리 소재로, 세련된 광택이 느껴진다구요! 원하는 구성과 어울리는 색감에 따라 선택해보세요 :)

 

 


 

 

 

PIPIT(피피트) 화분 스탠드 / 수납장 

- white / black


 

 

피아바의 두번째 대표 시리즈, 피피트 화분대와 선반입니다. 피아바의 스탠드 제품들은 철제함과 철제 받침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분리가 가능해서 필요한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 군더더기 없는 육면체의 형태로 어느 공간에서도 심플하고 자연스럽게 어울린답니다. 

 

 



 

 

히, 하부의 받침대는 간결한 선으로 이루어진 구조로 공간의 답답함을 최소로 하면서 견고하게 지탱할 수 있답니다:) Plant Stand와 Storage Box 두가지 사이즈가 있으니 원하는 구성으로 다양하게 입체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가 있어요! 

 

 


 

 

피피트 수납장은 하단형 또는 상단형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수납 부분을 위쪽에 얹거나 아래쪽에 놓고 프레임을 위에 놓아 사용할 수 있답니다.

 

 


 

 






HUMMING CUBE(허밍 큐브) 선반 
- 블랙/화이트




늘 부족한 수납 공간 ! 허밍 벽선반은 튼튼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만드는데 딱 알맞은 제품이랍니다! 나갈 때 마다 찾게 되는 열쇠, 핸드본, 향수 등을 수납하기에도 좋아요. 전면에 턱이 있어 물건을 안정적으로 수납할 수 있구요, 종이나 얇은 책이 미끄러지거나 떨어지지 않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선반 폭이 150mm로 책이나 CD 등도 보관할 수 있답니다 :) 깔끔하고 섬세한 마감 처리로 견고성과 품위를 높여 고급스러운 느낌의 허밍 큐브 벽 선반! 구경해보실까요?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시는 분들께 권해 드리고 싶은 피아바의 허밍 큐브 벽선반 시리즈 입니다 :)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선반을 찾고 계셨다면 딱! 안성맞춤입니다.

 

 

 


 

 

 

PECKER TISSUE CASE (페커 티슈케이스) 

다크브라운/베이지/브라운/헤링본



 

 

페커 티슈 케이스는 각티슈의 휴지를 그대로 옮겨 담는 방식으로 집안 어디든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편안한 느낌의 형태입니다. 모던한 공간에 어울리며, 엠보감이 느껴진답니다 :) 작은 소품들이 마음에 들기 시작하면 집안에서의 기분이 좋아진다구요 !  

 

 



 

 

딱딱한 각 티슈 느낌에서 벗어나 편안함이 느껴지는 피아바 페커 티슈케이스로 집안에 작은 변화를 줘보세요. 공간에 맞는 컬러로 선택하시구요 ! 

 

 

겨울철, 포근하면서 싱그러운 보타니컬 스타일에 추천드리는 피아바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피아바, 에타홈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다양한 피아바 소품들로 믹스&매치 하시면 한층 세련된 집안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에타홈과 피아바가 함께합니다 :)


▶에타홈에서 피아바 구경하러 가기

 

좋아요 0공유 26댓글 0조회 1225

댓글 0

댓글 쓰기

가구/소품/조명

[피아바] 마블 시계와 보타니컬 선반

2016년 11월 17일 11:19


공유하기 26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