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 




"움브라는 캐나다에서 온 생활 용품 전문 브랜드. 공간에서 주목받지 못하는 휴지통, 선반, 수납함 등에 오브제로서의 생명력을 불어 넣는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까사리빙(http://navercast.naver.com/magazine_contents.nhn?rid=1409&contents_id=89244에서도 소개된 바가 있는 브랜드, 움브라를 에타홈에서도 이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실용성도 만점, 디자인 센스도 만점인 움브라는 수입 브랜드인데요, 가격도 착하답니다. 움브라 제품 중에서도 특히 소개드리고 싶은 시리즈들이 있는데요, 크게 시계 / 가성비 좋은 디자인 소품 / 화이트&우드 톤으로 나눠서 정리해 봤습니다. 특히, 집들이 선물을 찾고 계신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


오브제 역할을 해내는 탁상 시계와 벽 시계 




나무와 금속 제질로 만들어진 섬타임 시계입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컬러로 모던한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오브제 시계인데요, 선물용으로도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테이블탑 섬타임 시계, 가격은 4만원대.





앙증맞은 사람 모양 캐릭터가 인상적인 제품인데요, 블랙 계열의 시크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적인 요소를 찾으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 허전한 테이블이나 책장을 채워줄 버디 탁상용 시계, 가격은 4만원대.





모던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벽시계. 리본 형태의 디자인을 채택한 스타일리쉬한 제품으로 실내 어느 공간에서도 잘 어울립니다. 요즘 핫한 코퍼색이 가장 눈길을 사로잡네요 :)  리본 벽시계 가격은 8만원대.




 

구멍 뚫린 메쉬 커버와 분말 코팅 프레임이 특징인 퍼팩트 타임 벽시계입니다.  컬러는 코퍼/블랙/민트가 있구요, 유니크한 디자인이면서도 정확한 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퍼팩트 벽시계 가격은 8만원대.





원목으로 만들어서 자연스러운 나무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시계 원반도 접시와 같이 생겨서 깜찍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욱 자아내는데요, 블랙과 우드톤의 조화가 잘 어울려지는 타임플로우 벽시계 입니다. 가격은 5만원대.



1만원 미만 부터 시작, 가격도 착한 디자인 소품들




귀여운 동물 디자인이 특징인 줄라링 시리즈의 고양이 제품입니다. 브라스 컬러의 토끼, 원숭이, 코끼리, 고양이 디자인이 있구요, 반지 걸이로서의 실용성을 가지면서도 화장대 위쪽 한켠에서 귀여운 자태를 뽐내 줄꺼에요 ! 가격은 1만원대.





하우스 모양의 티슈 케이스구요, 컬러는 블랙/화이트/그린/퍼플이 있습니다. 작은 사각 티슈를 넣어서 사용할 수 있구요, 굴뚝 모양에서 티슈 한장 한장씩 뽑아 쓸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랍니다. 오브제로서도 손색이 없는 카사 티슈 박스, 가격은 1만원 미만.





스카프도 엣지 있게 보관할 수 있는 팬던트 스퀘어 스카프 행거입니다. 제일 상단은 스카프 홀더 후크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오픈이 되어 있습니다. 팬던트 스퀘어 스카프 행거와 함께라면 스카프도 방안을 좀더 멋스럽게 장식해 줄 소품이 될 수 있답니다. 가격대는 2만원대.





사무실이나 화장대 위 테이블탑으로 추천드리는 코너캔 미니 휴지통입니다. 컬러는 쟈스민/오렌지/서프블루/레드/오베르진이 있구요, 용량은 5L입니다. 휴지통 답지 않은 오브제적인 매력을 뽑내는 코너 캔 미니, 가격은 1만원대.





심플하면서도 디자인적인 버디 페이퍼 타올 홀더인데요, 버디 캐릭터에 무광고무 코팅 처리를 해서 한 손으로도 쉽게 페이퍼 타월을 절단할 수 있답니다. 스크레치와 충격 방지를 위해서 바닥면에 우레탄 발포 고무를 부착했답니다. 저중심 설계로 쉽게 넘어 지지도 않습니다! 앞서 소개드린 버디 탁상 시계와 함께 놔두면 깜찍함이 배가 될 것 같네요:)  귀여우면서도 튼튼한 버데 페이퍼 타올홀더, 가격은 3만원대.




매력적인 white & wood tone의 생활 소품





고급스러운 스푼 회전 접시판입니다. 친구분들이랑 함께 티타임을 가질 때 내놓으면 다들 예쁘다고 난리가 날 꺼에요! 원목과 세라믹으로 만들어 졌는데요, 디저트를 세라믹 용기에 올려 놓고 돌려가면서 편하게 음식을 나눠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세라믹 부분을 들어올리면 자연스러운 원목결의 색감이 세련된 자태를 뽐내고 있답니다. 자랑하고 싶은 스푼 회전접시판 가격은 18만원대.





여러가지 소품을 한 곳에 보관할 수 있구요, 안쪽에 거울이 있어서 화장품과 관련 소품들을 보관하기에도 아주 편리한 리플렉션 다용도 박스입니다. 우드로 만들어 졌구요, 슬라이드 옆쪽만 화이트 컬러입니다. 가격은 7만원대.





타올홀더와 악세사리 보관이 한 곳에 가능한 바나 터블 타올 홀더입니다. 세면대 옆 쪽에 핸드 타올용을 놔두면 좋을 것 같구요, 팔찌나 반지, 시계 등 악세사리도 물기를 피해서 보관할 수 있는 똑똑한 제품입니다. 우드와 화이트 금속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바나 더블 타올 홀더, 가격은 3만원대.





북유럽 스타일의 홈 데코 화보를 보면 자주 등장하는 사다리 행거입니다. 원목으로 만들었구요, 허브 사다리 행거에 옷을 아무렇게나 걸어놔도 아주 멋스러울 것 같아요! 집안의 분위기를 확 바꿔 줄 허브 사다리 행거 - 화이트내츄럴, 가격은 15만원대.



활용성과 오브제적인 역할을 동시에 해내는 캐나다 생활 소품 브랜드, 움브라. 수입 브랜드에 대한 편견을 없애 줄 만큼 가격도 괜찮은 제품들이 많답니다. 집들이나 결혼 선물로도 좋은 브랜드 움브라, 에타홈과 함께 합니다 :)

▶ 더 많은 움브라 제품, 에타홈에서 구경 하기


좋아요 0공유 16댓글 0조회 1443

댓글 0

댓글 쓰기

생활/욕실/침구/뷰티

오브제 같은 생활 용품

2016년 11월 21일 10:29


공유하기 16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