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세련된 빈티지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 많이 찾으시는 유니언잭 디자인! 유니언잭(Union Jack)은 영국 국기를 일컫는 용어인데요, 최근에는 인테리어 소품 디자인 패턴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겨울철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기도 해요. 유니언잭 소품 하나만으로도 집안 분위기가 아주 개성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할 수 있는데요, 유니언잭 인테리어 소품을 전문적으로 모아놓은 '유니언잭 스토어'의 패브릭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1. 빈티지 감성으로 실내 온도 높이기



[리앤데코] 유나이티드 거실카페트 러그

 


유니언잭 디자인과 Keep Calm and Carry On 카피가 새겨진 러그입니다. 러그 한 장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쉽게 낼 수 있는데요, 청소하기 아주 좋은 단모 재질로 촉감이 아주 좋습니다. 깔끔한 테두리 마감 처리와 오래 쓸수록 앤틱한 느낌이 드는 단모 재질이구요, 바닥 부분은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서 밀림이 없어요. 사이즈는 가로 200cm, 세로 140cm로 넉넉한 크기랍니다. 유니언잭 스타일리쉬 카페트 가격은 15만원대.
 

 



[유니언잭스토어] 유니언잭양털블랑켓

 

좀더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다용도 러그입니다. 내구성은 물론 촉감도 좋고 청소하기도 편한 폴리에스테르 단모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컬러가 선명하면서도 전체적으로 톤 다운이 되어 있는데요, 유니언잭 디자인을 활용하는 동시에 시크한 분위기를 원하시를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가격은 21만원대.
 

 


[유니언잭스토어] 유니언잭양털블랑켓 

 

부들부들한 재질의 부드럽고 촉감이 포근한 인조 양털 블랑켓입니다. 이중으로 제작이 되어 있어서 시중에 판매 중인 저가형 한겹짜리 제품보다 월등히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130x160cm 사이즈 크기로 두 사람이 사용해도 될 정도로 넉넉하구요, 무릎 담요, 이불, 겨울 패브릭 제품으로 아주 좋아요! 따뜻하고 보드라운 유니언잭 양털블랑켓 가격대는 2만원대 후반.
 

 


 

[유니언잭스토어] 유니언잭이불커버세트퀸 


퀸 사이즈의 이불 커버 세트입니다. 이불 커버 (200 x 230cm) 매트리스 커버 (150 x 200 + 28cm) 베개커버 (83 x 55cm) 2pcs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트리스 커버는 벤트 형태라서 잘 늘어나기 때문에 매트리스에 바로 씌우기만 하면 되서 매우 편리합니다. 부드러운 촉감과 깔끔한 마감처리가 되어있는 유니언잭 이불커버 세트 퀸 사이즈 가격은 12만원대.



2. 포인트 주기에 좋은 유니언잭 스타일 소품과 가구 

 


 

[유니언잭스토어] 유니언잭빈티지가림막 


심플한 유니언잭 디자인의 다용도 빈티지 가림막입니다. 어디서든 유용하게 쓰이는 가림막인데요, 현관이든 주방이든 원하는 곳에 포인트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은 고정용 막대나 끈을 넣어서 사용할 수 있게끔 봉제 처리 되어 있구요, 고정 봉은 기본 포함입니다. 돌려서 60~113cm까지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특히, 중간 절개 되어 있는 부분은 장시간 사용에도 틀어짐이 없도록 꼼꼼히 봉제 처리 되어 있구요, 뒷면은 깔끔한 흰색천이랍니다.  

 


[유니언잭스토어] 유니언잭사각쿠션 

 

쇼파, 침대, 차량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유니언잭 사각 쿠션입니다. 사이즈는 45x25cm 이구료, 내장되어 있는 구름솜은 신축성 있는 푹신한 재질입니다. 뒷면은 오염이 잘 타지 않는 블루 색상이에요. 그레이, 베이지, 블랙, 화이트, 원목 컬러 등 모던한 컬러와 더욱 어울리는 유니언잭 사각 쿠션입니다. 가격은 1만원대. 

 

 


[유니언잭스토어] 유니언잭모던소파스툴 


톤 다운이 되어 있는 유니언잭 모던 소파 스툴입니다. 고급스러운 벨뱃 소재와 원목으로 만들어졌구요, 소파 스툴로 뿐만 아니라 화장대 스툴, 간이스툴, 인테리어 스툴 등 높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시중에서 찾기 힘들었던 고급스런 유니언잭 스툴, 가격은 10만원대. 

 

 


[유니언잭스토어] 유니언잭클래식원목체어 


은은하고 심플한 우드 재질의 유니언잭 클래식 원목 체어입니다. 전체적으로 유니언잭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별도로 포인트 소품 없이 의자 자체로도 인테리어 효과가 아주 좋아요 :) 하드우드 재질의 원목으로 견고하구요, 전체적으로 마감이 아주 고급스럽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오래 앉아 있어도 편한 높이의 디자인으로 전체적으로 심플한 스타일입니다. 


빈티지 스타일의 끝판왕인 유니언잭 디자인으로 다양한 소품과 가구를 선보이고 있는 유니언잭 스토어를 에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패브릭 제품부터 가구, 소파, 침구 까지, 원하는 유니언잭 디자인 소품을 찾아보세요 :)

▶ 에타에서 유니언잭 스토어 만나보기  

좋아요 0공유 26댓글 0조회 457

댓글 0

댓글 쓰기

인테리어 TIP

유니언잭스토어와 빈티지 스타일

2016년 12월 19일 11:06


공유하기 26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