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스트랩 거울로 북유럽풍 완성하기


 

 

요즘, 북유럽 스타일로 꾸민 화보나 연출컷을 보면 스트랩 거울이 많이 등장을 합니다. 고급스러운 가죽 끈이 거울의 테두리와 고정을 하는 역할을 하는데요, 심플하면서도 포인트 주기에 제격이랍니다. 에타홈에서도 트렌디한 스트랩 거울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디자인은 더더욱 만족스러운 클렙튼 스트랩 거울을 소개합니다 !

기본적으로 클렙튼 스트랩 거울의 사이즈는 지름이 40-50-60cm가 있구요, 컬러는 화이트/브라운/블랙/실버가 있습니다. 테두리 두께에 따라서 디자인이 다양합니다. 

 


 

 

단독으로 벽에 걸어 사용하셔도 좋고, 소파나 화장대, 콘솔, 신발장 등 다른 가구와 매칭하여 사용하셔도 멋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특히 조임끈이 있어서 원하는 모양으로 사용하실 수 도 있어요. 컬러감이 있는 벽에는 화이트 색상을 선택하시면 깔끔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어서 좋습니다. 

 

 


 

 

화이트 톤이나 베이지톤의 벽에는 브라운과 블랙을 추천드립니다 :) 아주 베이직한 컬러들인데요, 금색의 벌크가 아주 멋스럽게 디테일을 완성하고 있답니다. 또, 거울이 프레임 안쪽으로 부착되어 있어서 안정적이랍니다. 활용성이 너무 좋은 북유럽풍 포인트 인테리어 소품, 클렙튼 스트랩 거울입니다. 테두리가 좀더 두꺼운 제품들도 있습니다. 

 

 


 

 

테두리가 6cm인 헤비 라인입니다. 테두리가 두껍기 때문에 좀더 무게감 있는 디자인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구요, 심플함은 그대로지만 안정감이 느껴지는 헤비 시리즈입니다. 원하시는 분위기에 맞게 컬러와 사이즈, 가죽 테두리 크기를 선택해 보세요. 디테일한 차이가 공간의 분위기를 싹 바꾼답니다.





클렙튼 라운드미러는 데니쉬 스칸디나비언 디자이너 브랜드 Uresh사와 기술 제휴로 제작되었으며 견고한 마감 소재와 정밀하게 재단된 굴곡 없는 유리로 만들어져 왜곡 없이 거울 본연의 품질을 보여줍니다. 에타홈에서 요즘 대세, 북유럽풍 스트랩 거울을 클렙튼과 함께 만나보세요 :)

▶ 에타홈에서 클랩튼 거울 보러 가기

좋아요 0공유 15댓글 0조회 476

댓글 0

댓글 쓰기

가구/소품/조명

스트랩 거울로 북유럽풍 완성하기

2017년 01월 03일 09:32


공유하기 15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