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연일 가장 춥다라는 뉴스를 접하게되는데, 추위 뿐만 아니라 난방비 걱정까지 해야 하는 이 때, 여러분들께서 손쉽게 난방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 "단열벽지"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단열벽지는 단열 효과뿐만이 아니라 온도 차이가 심한 계절에 발생하는 결로 현상을 막아 주어서 결로 현상으로 인해 곰팡이 방지에도 도움이 되어 겨울에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에빠진벽지] 이탈리안 콘크리트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좋은 몇 가지 단열벽지를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열벽지는 기존의 제품은 성능에 비해 다른 효능 효과를 뚜렷하게 보지 못하신 분들에게 기존에 비해 뛰어나고 우순한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시공방법이 편리한 접착시 단열벽지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데코랑] 접착식 단열벽지 그레이브릭


 


 

[데코랑] 접착식 단열벽지 볼드스트라이프 베이지

 

저희 ETAH / 에타에서 판매되고 있는 데코랑 접착식 단열벽지 입니다. 현대 시트에 생산하는 단열벽지로 간편하게 시공 및 확실한 효과를 가진 제품으로 전자선 고밀도 폼으로 냉온기를 확실히 잡아주며 친화경 건축자재로도 인정 받아서 안심하고 사용 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데코랑] 접착식 단열벽지 파리에서

 

 

 

 

 

[데코랑] 접착식 단열벽지 웨이브

 

 

데코랑 접착식 단열벽지의 특징

1. 발포처리된 접착벽지로 외부로 열차단효율이 좋습니다

2. 미려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단열은 물로 인테리어용으로 사용가능합니다.

3. 접착면이 접한부분의 은색원단은 PET원단으로 열차단효율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4. 시공을 용이하게 하며 시공시간 단축은 물로 보조 도우미 없이 혼자서도 시공가능합니다.

5. 비닐재질로 되어 있어 오염 되면 물걸래로 오염된 곳을 닦아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

 

 

 

이 추운 겨울 난방비 걱정 하지 마시고 단열벽지로 집안의 인테리어 및  따뜻한 집안을 만들어 보시는것은 어떨까요에타에서 시공도 간편한 단열벽지를 판매하고 있으니까요 방문하셔서 이 추운 겨울을 따뜻한 집에서 난방비 걱정 없이 보내시길 바랍니다.

 

좋아요 0공유 22댓글 0조회 273

댓글 0

댓글 쓰기

인테리어 TIP

셀프인테리어 시대 3편 - 단열벽지

2017년 01월 04일 09:37


공유하기 22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