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요리를 잘 하지 못해도 주방에 머무르는 시간을 좋아하게 만들어줄 북유럽 감성의 키친 브랜드를 소개드리려 합니다. 퀀텀바이 키친웨어는 P. U. V (Positive 긍정적, Useful 쓸모 있는, Valuable 가치 있는) Design 을 바탕으로 사람들로 하여금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힘이 있는 브랜드 입니다. 심미성도 뛰어나고 사용하기에도 편한 도구로 주방에 있는 시간을 더욱 더 즐겁게 만들어 줄거에요!

 

1. 고무나무 샐러드 보울과 아카시아 나무로 만든 샐러드보울 & 트레이 


아카시아 샐러드보울 세트, 아카시아 라운드트레이 3pcs SET, 고무나무 샐러드보울 

 

자연스런 나무결이 느껴지는 우드웨어 라인입니다. 건강함이 느껴지는 보울과 트레이인데요, 싱싱한 채소와 과일을 담아두기에 제격일 것 같아요! 가족들과 혹은 친구들과 함께 하는 건강한 식탁에 화룡 점정을 찍어 줄 제품들입니다. 고무나무 샐러드보울 표면 부분의 민트 색상도 고무나무의 연한 색감과 함께 잘 어울려 자연스러운 매력을 뽐낸답니다.



2. 편리함을 더해 줄 디자인 보온보냉병과 저그, 에그컵

유리 보온 보냉병 1L 골드, 테라코타 저그 컵 세트 3pcs, 테라코타 에그컵 화이트

퀀텀바이 제품들은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시선을 사로 잡는데요, 자세히 따져보면 사용자의 편리함에 대해서 정말 많이 고민한 흔적들이 보인답니다. 일단 유리 보온보냉병은 이중진공유리를 바탕으로 일반 스테인레스 보온병보다 보온력이 뛰어나답니다. 또 뚜껑을 왼쪽으로 반바퀴 돌려서 물을 따를 수 있는 편리한 구조랍니다 :)  테라코타 세트는 흙으로 빚어 만든 느낌 그대로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는데요, 겉은 마감 처리를 하지 않아 소재 그대로의 매트한 질감을 느낄 수 있구요, 안쪽 면은 유약으로 마감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황토 컬러 고유의 색감과 질감을 느끼는 동시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 에그컵은 달걀을 보관해 두기도 하고 달걀 껍질을 한 곳에 버릴 수 있는 용도입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3. 골드 레터링의 마블 트레이 시리즈 & 브론즈 코스터


요즘 대세, 마블 트레이와 마블과 너무 잘 어울리는 코스터를 소개합니다.실제 대리석으로 만든 트레이 위에 과일이든 샐러드이든, 간편하게 손질하실 수 있구요, 골드 레터링으로 되어 있는 'Love' 문구가 포인트로 일반 마블 트레이와 차별성을 주었답니다. 트레이 튓면에 파손 방지망이 되어 있어 더욱 튼튼하다구요 ! 블랙 색상의 마블 트레이도 시크하면서도 귀여운 자태를 자랑합니다. 마블 트레이와 함께 테이블 데코 하기 좋은 캐틀 냄비 받침도 소개드리고 싶은데요, 전체적인 디자인이 주전자 모양이지만 잔잔한 호수위에 떠 있는 오리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제품이랍니다. 



4. 자석이 내장 되어 있는 조리도구 세트와 잡기 편한 직사각 접시


마그네틱 조리도구 세트는 실리콘 재질의 국자, 숟가락, 뒤집게, 집게, 그리고 쉽게 보관하실 수 있도록 스틸 플레이트와 나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손잡이 부분에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서 원하는 곳에 스틸플레이트를 탈부착하여 사용/보관할 수 있는 똑똑한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테라코타 접시는 쉽게 잡고 운반할 수 있도록 접시 밑 부분 안쪽으로 홈 부분이 있는 데요, 테이블에 셋팅할 때나 테라코타 접시들을 겹쳐서 보관할 때에도 편리하게 잡을 수 있답니다.

퀀텀바이 키친웨어는 뛰어난 디자인 뿐만 아니라 사용성이 좋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자랑하는 아주 매력적은 브랜드입니다. 퀀텀바이와 함께 주방에서 보내는 시간에 좀더 즐거움을 더해보세요! 에타홈에서 유럽인들도 사랑하는 북유럽 감성 브랜드, 퀀텀바이 키친웨어를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 에타홈에서 퀀텀바이 제품 보러 가기
좋아요 0공유 21댓글 0조회 501

댓글 0

댓글 쓰기

주방/식품/디지털/가전

북유럽 감성으로 주방 꾸미기

2017년 01월 23일 13:26


공유하기 21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