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짜투리 공간을 잘 활용하면 실내 공간을 더욱 넓게 쓸 수가 있습니다. 특히 이 공간에 수납, 정리를 할 수가 있다면 훨씬 더 정돈된 공간으로 만들 수 있겠죠! 수납 정리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브랜드 '큐빅스'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모듈화된 구조로 도구 필요 없이 손쉽게 서랍장 등을 조립할 수 있구요, 벽 선반이나 정리함 등 용도에 맞는 다양한 도구들이 있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아주 넓답니다.


1. 유럽 감성 수납 리빙 박스, 펠리칸

 

큐빅스에서 자신있게 소개드리는 유럽 리빙 박스 브랜드, 펠리칸입니다. 한 손으로 꺼내고 닫으며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구조로 되어 있는데요, 여러개를 쌓아두어도 하단의 물건을 손쉽게 확인하고 꺼내볼 수 있는 디자인이구요, 여러가지 크기와 색상으로 조합하면 수납과 동시에 인테리어 효과도 낼 수 있는 제품입니다. 공간 활용을 효율적으로 하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펠리칸 리빙 박스입니다. 

 




2. 벽 데코레이션과 정리를 동시에, 큐빅스 벽 선반

 

요즘 벽 선반을 활용해서 책이나 CD, 디퓨저, 와인, 액자 등을 보관하면서 정리와 동시에 인테리어 효과를 내는 것도 유행이랍니다. 큐빅스는 다양한 디자인의 벽선반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서랍이 있는 제품을 선택하시면 좀더 짜투리 공간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벽선반 위에 화분 하나 올려놓으셔도 좋을 것 같네요 !

 




3. 디자인 협탁과 수납장으로 포인트 !

 

큐빅스는 효율적인 공간 활용에도 뛰어남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독특해서 침대 옆이나 수납이 필요한 곳에서 장식 효과를 낼 수 있답니다. 무한 조립이 가능하구요, 부품을 추가하거나 빼서 다른 형태로 변신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빈 공간이 있다면 큐빅스를 활용해서 정리 공간으로 활용해보세요 !

지금, 에타홈에서만 큐빅스 25%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특가 찬스 잡으셔서 놀고 있는 좁은 공간을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큐빅스를 좋은 가격에 만나보세요. 큐빅스와 함께 똑똑하게 공간 활용도를 높여 보시길 바래요 :)

 


좋아요 0공유 10댓글 0조회 384

댓글 0

댓글 쓰기

생활 TIP

빈 공간 100% 활용하기

2017년 01월 23일 13:37


공유하기 10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