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유럽권에서는 패션 뿐만 아니라 리빙 브랜드도 '홈 패션'으로서 다양한 명품 브랜드가 있는데요, 그 중에 이태리 명품 브랜드를 소개드릴려고 합니다. 로마노 셀레티에 의해 1964년에 만들어진 셀레티는 창의성과 예술성이 높은 제품들을 만들고 있구요, 전 세계 다양한 디자이너와 브랜드와 함께 콜라버레이션을 통해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고 있답니다. 세련되면서 시크한 감각을 선호하시는 분들께서 더더욱 환영하실 만한 셀레티, 이제 에타홈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에서 뿐만 아니라 전 유럽에서 사랑받고 있는 셀레티의 감각적인 소품들을 소개합니다. 

 

1. Toilet Paper 시리즈 


'셀레티'와 마우리치오 카텔란 & 피에르파올로 페라리의 이미지 아트 매거진 'Toiletpaper'의 만남으로 탄생한 블랙유머를 입힌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입니다. 독특한 유머와 끝 없는  실험 정신이 빚어낸 TP 컬렉션은 세계적으로 열광적인 호응을 받으며 '셀레티는 토일렛페이퍼를 입는다'라는 말을 퍼뜨릴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받고 있다고 하네요 !  TP시리즈 중 가장 사랑 받고 있는 이미지와 제품들인데요, 쓰기가 아까울 정도로 너~무 예쁘답니다.

  

2. Toilet Paper - 에나멜 시리즈 


에나멜 시리즈는 법랑 재질로 만들어진 TP 시리즈 제품입니다. 은은한 파스텔톤 색감의 바탕에다 언발란스한 매력의 이미지가 담겨있는데요, 셀레티만의 독특하고 창의적인 감각이 느껴진답니다. 생각치도 못했던 상상력이 담겨진 이미지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셀레티] TP에나멜 베이킹디쉬 (2가지 색상중 선택) 149,000원

[셀레티]TP에나멜 머그(5가지 스타일 중 선택) 36,000원

[셀레티]TP에나멜 플레이트(5가지 스타일 중 선택) 39,000원

  

3. AT 하이브리드 커피컵앤소서 


셀레티 하이브리드 시리즈는 중국과 유럽에서의 본차이나 제조 역사와 더불어 수세기에 걸친 동양과 서양의 미학의 교차를 반영합니다. 반으로 나뉜 핸드메이드 데코레이션은 각각 동양과 서양에서의 문화적 상상력으로 해석된 장면과 주제들을 제시하는데요, 동양과 서양의 미학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독특한 하이브리드 시리즈를 만나보세요 :)  

[셀레티] AT하이브리드 커피컵앤소서 56,000원

  

4. I-WARES 시리즈


바로크 스타일의 순백색 테이블 세팅에 형광색 디테일이 더해진 아이웨어 시리즈는 고전미와 현대성이 조화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련된 대비색이 구현되어서 한 눈에 확 들어오는데요, 홈 파티때 아이웨어 시리즈 티세트로 손님을 맞이하신다면 여러분의 높은 안목에 다들 놀라워 하실꺼에요. 특히 아이웨어 시리즈는 핸드메이드 제품이라구요 !  

[셀레티] AT아이웨어 티세트 63,000원 

[셀레티AT아이웨어 커피세트 49,000원 

[셀레티] AT아이웨어 티팟 / 슈가볼 52,000원

  

5. 셀레티 대표 상품 


첫 번째 상품은 키(KEY)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손잡이의 끝 부분이 열쇠 디자인에서 착안하여 만든 키틀러리(Key + Cutlery) 세트랍니다. 식상하고 평범한 식탁에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재미와 가치를 줄 수 있는데요, 대화가 있는 특별한 식사 자리로 여는 열쇠가 되어 줄 식사 도구랍니다! 에스테티코 케이크스탠드도 크게 사랑받고 있는 셀레티 대표 상품인데요, 핸드메이드 제품이구요 아주 견고 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과 화이트 색상이 케이크를 아주 돋보이게 만든답니다. 부지야 캔들홀더는요, 금속화된 구리 도는 새틴 도자기에 현대적인 색들을 더했답니다. 높이에 따라 18cm, 30cm 짜리가 있구요, 브론즈/안트라/화이트&레드/블루 색상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ETAH 사이트에서 더 자세한 상세 정보 확인하실 수 있어요!  

[셀레티] AT키틀러리세트 159,000원 

[셀레티] AT에스테티코 케이크스탠드 93,000원 

[셀레티] OB부지야 캔들홀더 18cm 48,360원  (30cm +16,000원 추가)  

 

독특한 디자인 철학과 실험적인 정신이 돋보이는 이탈리아 명품 리빙 브랜드 '셀레티'를 에타홈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셀레티 상품 구입시 10% 마일리지 적립이 된다구요! 얼른 구경오세요~♥
▶ 에타홈에서 셀레티 상품 구경하러 가기

좋아요 0공유 17댓글 0조회 2881

댓글 0

댓글 쓰기

생활/욕실/침구/뷰티

셀레티, 이태리 명품 리빙 브랜드

2017년 01월 31일 10:39


공유하기 17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