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이제 2월이네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 것 같지 않나요? 설 끝나고 날씨가 더욱 추워졌는데, 토요일이 벌써 입춘이라고 하네요 ! 액자 하나면 집안 분위기가 싹 바꿀 수 있는데요,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고 디자인도 트랜디해서 손 쉽게 액자로 데코레이션할 수 있는 시즈팝 액자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 

 

1. 아기자기한 북유럽풍 동물 그래픽 액자 


동물 이미지를 활용한 북유럽풍 액자를 첫번째로 소개드리고 싶습니다. 아이들 방이나 귀여운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특시, 원목 프레임의 캔버스 액자로 구성되어 있어서 모던한 느낌의 유럽풍 액자와 딱 어울린답니다. 킹콩아스크림 캔버스액자는 명랑하면서도 팝아트 느낌이 나서 블랙/화이트 톤의 시크한 분위기에서도 매치가 잘된답니다. 

[시즈팝]CAS514 킹콩아스크림 캔버스 액자 

[시즈팝]CAS386 엄마 코끼리와 아기 코끼리 캔버스 액자 

[시즈팝]CAS477 인테리어 소품 말2 캔버스 액자 

  

2. 시크한 블랙 & 화이트 디자인 


심플한 블랙/화이트 색상과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분들께서 반기실 만한 이미지도 있답니다.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 콧수염 디자인 액자도 있구요, 알파벳, 응원문구가 적혀있는 액자도 있답니다. 신혼집 꾸미기, 집들이 선물, 인테리어, 공간 연출에 적합하답니다. 알파벳, 응원문구 액자는 다른 색상과 동일한 크기의 액자를 선택하셔서 나란히 걸어두시면 인테리어 효과는 더욱 상승한답니다. 

[시즈팝]CAS472 하얀 수염 검정 배경 캔버스 액자 

[시즈팝]CAS380 알파벳 에이 투 제트 A to Z 캔버스 액자 

[시즈팝]CAS370 WORK IT MAKE IT DO IT 타이포그래피 캔버스액자

3. 빈티지 플라워 프레임 액자 


작년부터 계속 보타니컬 액자가 유행인데요, 디자인은 열대 식물들이 주를 이루었답니다. 식물 액자는 좋은데 흔한 보타니컬 디자인이 싫으신 분들은 빈티지 색감의 플라워 프레임 액자에 주목해주세요! 직접 그린듯한 이미지와 따뜻한 느낌의 색감이 봄 맞이를 하기에 딱이라구요! 파인애플 액자도 주방이나 복도 등 포인트 소품으로 제격이랍니다. 

[시즈팝]FA064 빈티지 플라워 수국 l Hippeastrum Reginae 프레임 액자 

[시즈팝]FA063 빈티지 플라워 수선화 l Hippeastrum Reginae 프레임 액자 

[시즈팝]FA072 파인애플 인테리어 프레임 액자 

  

4. 액자 장인이 만드는 명화 액자 


반고흐, 마네, 클림트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명화 작품 액자도 있는데요, 시즈팝 명화 캔버스 액자의 차별점은 주문시에 액자 장인이 직접 캔버스천과 목재를 잘라 직접 제작을 합니다. 또한 동남아시아나 중국의 잡목이 아닌 통나무집 원료인 레드파인 목재를 사용하여 원목 프레임을 짜구요, 최고급 면천 캔버스와 색상 살리는 오염 방지 코팅으로 좀더 생생한 명화의 색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시즈팝 명화 셀렉션은 에타홈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즈팝] CAS402 반 고흐-아를의 별이 빛나는 밤 캔버스 액자 

[시즈팝] CAS403 마네-피리부는 소년 캔버스 액자 

[시즈팝] CAS401 반 고흐-밀밭 캔버스 액자

편안한 느낌을 추구하는 시즈팝 액자, 에타홈에서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

▶ 시즈팝 액자 구경하러 가기 

좋아요 0공유 28댓글 0조회 827

댓글 0

댓글 쓰기

가구/소품/조명

액자로 집안 분위기 바꾸기

2017년 02월 02일 09:24


공유하기 28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