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푸드스타일리트가 만드는 식기 브랜드 메이스, 10월 31일까지 전상품 10% 할인과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 증정 행사합니다. 사은품으로 메이스에서 판매 중인 석판 코스터 2개가 증정됩니다 :) 

 

정갈한 식기와 주방 패브릭 소품들, 우드 그릇, 모노톤의 색상들을 보면 요리를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양식이나 한식 가릴 것 없이 모든 음식에 어울리면서 매일 매일 기분 좋은 한 상을 차릴 수 있게 도와주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이스(May's)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 가족을 위해 행복한 마음으로 요리하는 주부, 10년 동안 요리를 전문적으로 한 요리 연구가와 각종 매체에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우리나라 최정상의 푸드스타일리스트가 만나 요리를 돋보이게 해줄 수 있는 세련된 테이블 웨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메이스의 추천 상품들을 소개드립니다.  

 


 

 

1. 실용적 사이즈와 세련된 디자인, 세라믹 그릇  


메이스에서 소개해드리는 덴스크 코벤스타일 머그와 양면접시 제이드, 비정형 샐러드&면기입니다. 코벤스타일 머그컵은 편한 디자인에다 혼자 사용하기에도 좋구요, 손님에게 내 놓아도 좋답니다! 코벤스타일은 북유럽 대표 브랜드 덴스크의 창립 디자이너이자 스칸디나비안 모던 스타일을 리드해온 옌스 키스트카드에 의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오리엔탈 양면접시 제이드는 한쪽 면에 최대 7개의 반찬을 담을 수 있도록 구분이 되어 있고, 다른 한쪽 면은 메인 요리를 플레이팅하기 좋은 양면 플레트입니다. 반찬 접시를 식탁 위에 늘어놓는게 보기 싫고, 설거지가 부담스러웠던 싱글/2인/가족 식탁 모두에게 활용도가 높습니다. 비정형 대면기는 수작업으로 만들어졌는데요 샐러드나 파스타, 국물요리 등 다양한 요리들을 담아내기에 최상의 면기입니다. 전통적인 소재의 제품이지만 의외로 서양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반전 매력이 큰 특징이랍니다 :)
 

 

2. 나누면 행복해져요!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의 2단 에프터눈 트레이입니다. 특별한 음식을 준비하지 않아도 메이스 애프터눈 트레이만 있다면 감각적인 테이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구요! 예쁜 케이크와 핑거 푸드만 올려 놓아도 홈파티 준비 끝이랍니다. 평범한 테이블 스타일링 말고 호텔식 티타임 스타일 연출도 어렵지 않습니다. 메이스가 자체 제작한 슬레이트 치즈/플레이팅 보드는요 우선 와인과 함께 곁드릴 수 있는 치즈는 물론 다양한 디저트를 놓는 접시로 테이블이 달라 보이게하는 매력이 있답니다. 돌을 직접 깨서 만드는 석판접시는 전세계적인 유행이라고 하네요 :) 킨토 밀크 피처는 개인 소스볼로 사용해도 좋구요, 메밀의 장국, 샐러드의 소스, 아이스크림에 곁들이는 초코크림 등을 넣을 때 사용하셔도 딱 이랍니다! 적당한 두께와 부드러운 곡선의 비대칭 디자인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3. 남다른 티타임: 감각적인 컵&소서, 디저트 접시 


오블 플레이트(타원접시)는 캐주얼하면서도 격식 있는 식탁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안성맞춤이구요, 집에서 즐기는 브런치 접시로 사용하기에 그만입니다. 한식, 양식 모두 어울리고 커피잔과 디저트를 함께 담아내면 손님 초대 시 개인 트레이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루나 티타임 커피잔은 더블 에스프레소, 룽고, 싱글 카푸치노를 담을 수 있는 특별한 사이즈의 커피잔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색상은 제이드, 그레이, 화이트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색상 각각에 맞는 잔받침도 준비되어 있다구요 :) 같은 색으로 매치해도 좋지만 다른 칼라로 믹스 매치해도 멋스럽답니다~


4. 멋스러운 코바시리즈 & 유기 식기 세트


사랑하는 사람과 둘러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두가지 시리즈를 소개드립니다. 단아한 선과 세련된 칼라가 큰 매력인 코바시리즈와 '놋담' 유기 식기 세트입니다. 특히 유기 그릇은 살균 작용이 굉장히 뛰어나서 음식을 담아두면 음식의 부패를 막고 오랫동안 그 상태를 유지한답니다. 또 보온보냉 효과가 뛰어나서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답니다 :) 메이스에서 멋스러운 코바시리즈와 유기 식기 세트를 만나보세요 !

집에 관한 모든것, 에타에서 메이스의 전 상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음식을 돋보이게 하는 리빙스타일 브랜드 메이스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나눠보세요 :)

▶에타에서 메이스 상품 구경하러 가기

좋아요 0공유 15댓글 0조회 975

댓글 0

댓글 쓰기

생활 TIP

[메이스] 10% 할인, 사은품까지~

2017년 02월 13일 17:20


공유하기 15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