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요즘 테이블 데코레이션에서 빼먹을 수 없는 아이템이 바로 플레이트입니다 ! 홈파티, 손님접대, 간단한 간식, 일상 상차림 등에서 아주 간단하면서도 포인트를 주기에 안성맞춤인 플레이트인데요 우드 도마, 석판 등이 무심해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디테일이 살아있는, 자연 재료를 활용한 플레이트들이 요즘 대세입니다. 에타에서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있는데요, 똑같은 음식도 돋보이게 해주고, 더 맛있게 느끼게 해주는 감각적인 플레이트들을 모아봤습니다. 

 

1. 메이스: 스톤 슬레이트

 

디자인이 뛰어난 도자기류로 매니아들 사이에서 유명한 메이스의 스톤 플레이트입니다. 치즈, 디저트, 쿠키 등과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근사한 테이블을 완성시킬 수도 있구요, 메인 디쉬를 담는 아주 감각적인 식기가 될 수도 있답니다. 통삼겹살 오븐 구이나 로스트비프와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돌을 직접 깨서 만드는 석판 접시는 전세계적인 유행이기도 하는데요, 에타 고객님이라면 글로벌한 트렌드와 함께 하실 것 같아요!

 

 

 

2. 메이스: 도자기 타원 접시와 석판 티 코스터 

​ 

디저트, 케잌, 쿠키 등 티타임에 최고로 어울리는 타원 접시입니다. 특히 메이스의 제품들은 자연스러운 색상이 정말 탁월한데요, 수입 브랜드에 연연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그 디자인과 디테일 등이 심플하면서도 메이스 고유의 매력이 느껴지고 어떠한 음식도 돋보이게 만들어준답니다. 타원 접시와 메이스 커피잔과 함께 매칭해서 손닙께 대접하면 여러분의 센스에 대한 감탄사가 절로 나올거에요 :) 석판으로 만든 티코스터도 있어요~ 

 

 

3. 차리다키친: 우드 커팅 플레이트

 

정직한 가구를 표방하는 '스탠다드에이'의 원목, 장인의 진정성을 담는 'YURT'의 가죽, 그리고 요리하는 사람에게 가장 사랑받는 공간을 꿈꾸는 '차리다'의 감성이 만나 완성된 차리다 시그니처 커팅 플레이트입니다. 3가지 사이즈에 고급스러운 가죽 핸들까지, 사용하기 아까운 예술 작품으로 느껴진답니다. 원목 특유의 '결'과 색과 느낌을 느껴보세요. 일식, 한식, 디저트 등 어떤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차리다 우드 플레이트도 만나보세요. 

 

 

 

4. 하우슬로: 우드플레이트

 

디자인 원목 가구로 유명한 하우슬로에서 만든 원목 플레이트로 모던한 선이 색다른 느낌을 전합니다. 가구 회사라서 원목의 퀄리티가 남다르구요, 원목에 따라 4가지 선택이 가능하다구요! 여러분의 테이블과 가장 어울리는 우드 플레이트를 선택해보세요 :)

 

 

아래 브랜드명을 선택하셔서 원하시는 브랜드의 다양한 플레이트 상품들을 만나보세요 ♥

 

메이스

차리다키친

하우슬로

 

 

 

 

좋아요 0공유 22댓글 0조회 587

댓글 0

댓글 쓰기

생활 TIP

플레이트로 더 맛있게 !

2017년 02월 22일 11:15


공유하기 22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