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이제 따뜻한 3월이에요 :) 봄 기운이 만연하는 요즘인데요, 에타에서는 봄 맞이 세일을 시작했답니다! 화사한 봄 날씨와 참 어울리는 브랜드와 대표 상품들을 여러분께 소개드릴려고 해요. 에타와 함께 봄 기운을 집안으로 불러보세요.


시크하면서 우아한 디자인 액자, 토쿠 25% 할인


토쿠 액자는 자연, 풍경과 관련된 소재로 토쿠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서 디자인 했습니다. 블랙, 화이트, 무광골드, 유광 골드 프레임을 옵션으로 선택하실 수 있구요, 앞면에는 1.8mm의 아크릴이 끼워져 있어서 깨질 위험이 적고 토쿠 디자인만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답니다. 마블이나 우드 테이블 옆에서나 블랙&화이트로 통일한 인테리어 등 어디서든 잘 어울린답니다 ! 



오브제 같은 캐나다 생활 용품 브랜드, 움브라 15% 할인



주변에 흔히 볼 수 있는 수납함, 휴지통, 시계 등에 색다른 디자인을 입혀 오브제로서 역할을 하게 만든답니다. 캐나다에서 온 움브라도 이번 봄 세일에 들어간다구요! 15% 할인된 가격으로 움브라 생활 용품과 인테리어 소품들을 만나보세요. 활용도가 높은 포인트 소품들은 집안에서 지내는 시간을 더욱 행복하게 만든답니다.


화사한 커피 타임, 팬톤 머그컵 20% 할인


봄 기운을 더욱 만끽하기 위해서는 화사하고 비비드한 컬러나 파스텔 톤의 컬러가 필요합니다. 팬톤 컬러가 녹여 있는 머그컵과 텀블러로 셋팅하시면 훨씬 더 화사한 테이블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집에서나 사무실에서 여유롭게 커피 한 잔 할 때에도 팬톤 머그컵으로 봄과 함께 산뜻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구요 !


심야식당처럼 일본 가정식 분위기 내기, 로코리빙 25% 할인

블루 계열의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그릇들은 테이블을 좀더 상쾌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특히, 로코리빙은 일본에서 만들어진 식기류들을 수입 판매하고 있는데요, 일본 가정식 분위기 내기에 아주 좋은 식기류입니다. 가격도 1만원대부터 시작한다구요! 시선 강탈하는 요즘 핫한 일본산 그릇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세요 :)


깔끔하게 수납 정리하고 싶다면, 큐빅스 최대 35% 


깔끔한 수납함 부터 벽선반, 책장 까지 집안 정리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높은 디자인 수준과 견고함으로 제안하는 큐빅스는 최대 35% 할인을 한답니다! 봄 맞이 집안 정리를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집안 물건들을 필요에 따라 수납하거나 보기 좋게 전시해 놓는 데 필요한 물건이 있으시다면 큐빅스가 답을 줄 수 있답니다.



항상 탐나는 그릇 덴비, 봄 맞이 추가 5% 할인


에타에서는 덴비를 거의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고 있는데요, 봄을 맞이해서 추가 5% 할인을 들어간답니다. 헤리티지 블랙퍼스트 대자는 1만원 중반대, 헤리티지 머그는 2만원 초반대, 헤리티지 공기 대접 2인세트(공기2개 대접2개)는 6만원 초반대에 만나보실 수 있다구요! 평소에 갖고 싶었던 덴비를 할인된 가격으로 기분 좋게 봄 테이블을 꾸려보세요 :)

여러분께 화창한 봄 날씨처럼 기분 좋은 ETAH 봄 세일 소식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아요 0공유 28댓글 0조회 347

댓글 0

댓글 쓰기

생활 TIP

소품/주방 봄 맞이 세일 소식

2017년 03월 02일 20:18


공유하기 28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