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젬제이는 핸드페인팅 리빙샵으로 북유럽풍의 일러스트를 화이트 도자기에 직접 그립니다. 북유럽풍에다가 아기자기한 다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깜찍한 모양으로 아이들의 밥 먹는 시간이 더 행복해집니다.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어른들도 좋아하는 젬제이 핸드 페인팅 도자기 그릇! 작가분의 손길이 느껴져 더 특별한 젬제이를 소개합니다 !

독특한 아이디어에서 탄생된 깜찍한 디자인 그릇


곰돌이 나눔 접시는 아이들 식판으로 많이 사용되고 볶음밥, 스파게티, 간단하게 식사할 때에도 사용하기 편해요. 깊이감이 살짝 있어서 국물이 조금 있는 음식을 담을 수도 있고 양쪽 귀를 블랙 컬러의 줄무늬와 도트 무늬로 페인팅해 모던하면서 북유럽 느낌을 살렸습니다. 토끼 플레이트도 너무 사랑스러워서 인기가 많은데요, 낮은 접시로 돈까스 디저트 샐러드 쿠키 등 담아서 사용하기 편리하고 귀여운 토끼 그림으로 아이들 간식 접시로도 좋습니다. 플라밍고 꽃 접시는 꽃 모양의 접시 디자인에 핑크 컬러의 플라밍고를 그려낸 제품입니다. 브런치, 간식 등 평상시에 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고 테이블을 좀더 러블리하게 꾸며준답니다.


손잡이 앞접시로 더욱 예쁘고 편리하게 !

메인 요리를 담을 수 있는 파인애플 원형 접시입니다. 손잡이 도자기 그릇에 파인애플을 재밌게 그려낸 접시로 음식을 담았을 때 싱그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손잡이가 있어 사용하기 더욱 편리하고 메인 요리, 과일, 브런치 접시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강아지 손잡이 볼은 귀여운 강아지의 얼굴이 안쪽에 그려져 있는데요, 앙증맞은 사이즈와 손잡이가 있어 아기 이유식 볼로 사용하기 좋고 간단한 간식 접시나 앞접시, 반찬 등을 담기에 좋습니다. 강아지볼에 아이들 간식을 담아주면 즐거운 간식 시간이 된답니다 :) 손으로 파인애플 하나 하나 디테일하게 그려낸 상큼한 파인애플 앞접시도 귀여운 패턴으로 더욱 먹음직스런 테이블을 완성시켜 줍니다.


컵에도 젬제이의 특별한 감성을 담았어요


플라밍고 머그컵은 뚜껑과 함께 세트로 구성되어 있구요, 플라밍고에 왕관이 포인트로 더욱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모던하면서 유니크한 머그컵입니다. 앞뒤로 플라밍고가 그려져 있어서 어느 방향에서도 잘 보여 기분 좋은 티 타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뚜껑은 어느 컵이든 사이즈가 다 맞고, 간단한 쿠키를 담을 수 있는 머그 뚜껑 겸 접시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입니다. 알로하 컵은 파인애플/플라밍고/선인장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고 3가지 그림의 조화가 상큼한 인테리어 효과를 줍니다. 시원한 음료나 아이스커피, 요거트를 담아서 먹기에 딱 안성맞춤입니다. 감성 곰돌이 머그는 커플 머그컵으로 사용하기 좋은 디자인입니다. 앞뒤가 다른 캐릭터가 그려져있는데 앞면은 남자, 뒷면은 여자 캐릭터로 그려져 있고 2개를 나란히 진열해 놓으면 너무나 사랑스럽답니다.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아이디어가 돋 보이는 핸드페인팅 도자기 브랜드 젬제이가 에타 ETAH에 입점하였습니다. 입점 기념 전 상품 13% 할인을 합니다. 유니크하면서도 귀여운 핸드페인팅 그릇과 컵 구경을 원하시면 브랜드 샵으로 구경오세요.

▶ 젬제이 브랜드샵에서 둘러 보기

좋아요 0 공유 7 댓글 0 조회 520


댓글 0

주방/식품/디지털/가전

[젬제이] 어른들도 좋아하는 핸드 페인팅 그릇


2017년 03월 31일 16:06

공유하기 7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