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심플하고 모던한 이불도 좋지만 가끔은 눈길을 사로잡는 색감과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이불 세트도 탐이 나지 않나요? 하나쯤은 꼭 챙겨두고 싶은 화사한 봄 패턴 침구, 데이드리머가 다양하게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모던함에 이국적인 감성을 더한 감각적인 스타일을 보여주는데요, 따뜻한 색감이 좀더 따스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침실을 완성시켜줄거에요! 유니크한 배색과 디자인, 코튼 100%로 촉감은 물론 세탁까지 쉽습니다. 기분 좋아지는 비비드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의 데이드리머를 만나보세요 :)

1. 여성스러운 코랄/레드/연핑크 침구 세트 


가장 화려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코랄, 핑크색의 유니크한 배색이 돋보이는 침구 세트입니다. 60수 부드러운 원단에 짜임이 탄탄하구요, 코튼 100%를 사용해 포근한 느낌과 함께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합니다. 매트리스 커버와 이불커버, 그리고 베개 커버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봄의 기운을 가져다주는 새와 꽃패턴 디자인도 있구요, 만개한 꽃과 피치색의 조화로움, 분홍 배경에 블랙 색상으로 꽃 패턴을 넣은 디자인도 있답니다.


2. 마음이 편안해지는 그레이 컬러 디자인 침구 세트


연한 그레이 컬러를 바탕으로 다양한 패턴 디자인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은은한 피치색과 하늘색 빛감이 더해져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로맨틱 트윅 세트가 있구요, 새로 자라난 나무의 싱그러움과 생명력이 느껴지는 아울앤트리 침구 세트는 귀여운 부엉이 일러스트가 있어 찾아보는 재미도 있답니다. 은은한 보라 빛깔이 느껴지는 연그레이 바탕에 화이트 플라워 패턴이 그려진 그레이 컬레리이션 가든도 여성스러움을 자연스럽게 풍기는 디자인입니다. 데이드리머 침구 세트는 모두 면 100% 제품으로 싱글 세트 기준 할인가 11만원대부터 시작해요.


3. 고급스러움이 한층 더~ 다크 컬러 침구 세트



네이비 컬러에 그린톤 색감이 더해져 고급스럽고 인상적인 침구 디자인도 있습니다. 마치 밤에 숲 속을 거니는 것 같은 아울 앤 트리 나이트 디자인에는 귀여운 부엉이도 아주 매력적이랍니다. 블랙 컬러에 화려한 색감이 그려진 미드나잇 가든도 선선한 밤 공기를 맞으며 향기로운 꽃밭에 누워있는 듯한 느낌을 준답니다. 진한 네이비 컬러에 강렬한 깃털 패턴은 아주 시크하면서도 동시에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딱 이랍니다. 데이드리머 침구 세트는 슈퍼 싱글, 퀸, 킹 사이즈가 있구요, 매트리스 커버, 이불커버, 베개커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끔씩 침실 분위기를 전환하고 싶을 때, 기분 좋아지는 화사한 패턴이 강점인 데이드리머와 함께 화창한 봄날의 침실로 꾸며보세요.

좋아요 0공유 24댓글 0조회 435

댓글 0

댓글 쓰기

생활/욕실/침구/뷰티

화사한 패턴의 침구 세트

2017년 04월 28일 14:58


공유하기 24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