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웨스트프롬] 모던마테라) 통원목 평상형 침대(퀸)

드라마를 보다 보면 이럴 때가 많습니다. ‘저 가구는 어디에서 파는 거지’‘저 소파는 어디 브랜드 일까’ 그리고 우리 집도 TV에 나오는 집처럼 인테리어를 하고 싶은 욕구 들 때가 있을 것 생각이 듭니다. 

 

드라마를 보고 있으면 모던 분위기엔틱 분위기밝은 분위기 등 드라마 분위기에 어울리게 인테리어를 해 놓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바로 드라마 협찬가구 덕분 입니다그래서 드라마 협찬가구에 대해서 속속히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웨스트프롬] 빈티지 마테라 통원목 평상형 침대 


요즘 월화 드라마 최고의 시청률을 달리고 있는 SBS ‘닥터스’ 에서 협찬 되고 있는 웨스트프롬 마테라’ 입니다극중에서 주인공인 지홍’ 역 김래원씨 침대로 협찬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방송에 나오지 않았지만 앞으로 나올 예정이니 눈 크게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웨스트 프롬 마테라는 뉴질랜드 소나무 통 원목으로 제작한 제품으로 특유의 옹이와 함께 나뭇결이 고르고 표면이 매끄러워 원목의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 하며 100% 국내 제작으로 국내 가구 장인의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정교한 디테일 작은 것 하나까지 정성을 다한 제품 입니다또한 헤드보드의 약 100T 두께는 단단한 내구성 과 오랜 시간 사용해도 흔들리지 않게 잡아주는 튼튼함을 갖추고 있으며 배흘림 기법으로 두께의 차별화를 준 기둥은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 되어 헤드는 정교하면서 섬세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테라’ 갈빗살 및 다리 도 100% 원목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난 침대 입니다


 

[웨스트프롬] 럭셔리가넷 블루 패브릭 

 

시청률도 해피앤딩스토리도 해피앤딩 으로 종영한 SBS 주말드라마 미녀 공심이’ 협찬 되었던 웨스트프롬에 럭셔리가넷’ 입니다이 제품은 극중 공미’ 서효림씨 침대로 협찬 되었습니다아마 이 드라마 보셨던 분 중에서 이 제품에 대해서 궁금 하셨을 분이 많을 셨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럭셔리가넷은 침대의 헤드 부분은 청명한 하늘빛을 닮은 세레니티 색상으로 주변을 아름답게 비추며 안정감과 무드를 완성하는 컬러입니다그리고 패브릭 으로 제작 되어 세련된 느낌을 주며 보통의 패브릭은 물이 스며 들지만 럭셔리가넷은 수분흡수 및 오염에 대한 효과가 탁월한 스페셜 원단을 사용함으로써 물이 스며들지 않으며 호텔 침대처럼 152cm의 높이는 최적의 우아함과 고귀함을 선사하며 프레임은 스틸로 구성되어 럭셔리 가넷’ 컬러 발란스 한층 더 완성 시켜 줍니다.

웨스트프롬은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6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디자인가구 부문브랜드로 그 동안 TVN 드라마 시그널’, ‘기억’, ‘풍선껌’ 등 여러 가구를 협찬을 해왔으며 한가지 디자인에만 집중 하지 않고 모던럭셔리빈티지 3가지 컨셉의 다양상과 그에 맞는 디자인과 실용성 그리고 아주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 가구를 제작하는 고객의 가치를 존중 가구 업체입니다.


 

[사사가구] 기린그레이 시리즈 

 

요즘 핫한 드라마 MBC ‘워킹망 육아 대디’ 많은 분들이 시청하고 계신 드라마 입니다드라마 스토리는 대한민국의 지금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평범한 맞벌이 부부의 육아전쟁백서’ 낳으라고 강요하지 함께 키우는 방법에 대해서는 전현 고민하지 않는 세상에서 함께 고민할 수 있는 다양한 이슈를 제공하는 드라마로 많은 부분들이 공감하시고 많이 시청하고 계십니다.

 

사사가구 기린그레이는 극중 윤정현’ 신은정 씨 딸로 나오는 박은솔’ 방에 협찬 되었습니다. ‘기린그레이’ 시리지는 투톤컬러의 세련된 조합이 보이는 제품으로 방 안을 화사하고 세련되게 만들어 주며 포인트 손잡이로 연핑크 색상으로 매치 하면서 라이트 그레이 색상 과의 조화를 이뤄 따듯하고 부드러운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그리고 침대 서랍은 다용도 수납공간 및 서랍 앞 편 더블 마감 서랍의 내부에 목재를 하나 더 붙여 내구성을 높였고 이동이 자유로운 하단 바퀴 레일형태가 아닌 4개의 이동 바퀴 구성 되어 있고 고장도 적고 별도의 토이박스 로도 활용 가능합니다.아이의 안전을 위해 모서리는 부드러운 곡선형으로 처리 되었습니다마지막으로 아이들 사용하는 가구 이다 보니까 가구 유해성분에 대해 많이 따져보고 구매 하십니다. ‘기린그레이시리즈는 품질안전환경에서 검증을 받아 KC마크를 취득하였으며 E0 또는 E1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안심하시고 편안히 사용 하실 수 있는 가구입니다.

 

사사가구는 20년동안 친환경 제품만 생산하는 업체로 독창적이고 타사와 차별화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안전기준 E1등급 이상의 목자재를 사용하며 전 제품 KC 마크를 획득 하였습니다. KC마크는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법정 강제 인증 마크로 가구 제작에 사용되는 주요 목자재인 합판, MDF, PB 등의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1.5mg 이하인 경우 받을 수 있는 마크입니다아이의 건강을 생각하시는 부모님이라면 꼭 놓치지 말아야 할 브랜드라고 생각 합니다.


 

[엠비언트라운지] 더보스 빈백 

 

 

로코의 여왕 황정음과 대세인 류준열이 나오는 드라마로 얼마 전에 해피앤딩으로 막을 내렸던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저도 참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 였습니다드라마 속 배우 류준열씨 집 거실에 앉아서 게임을 하던 소파가 바로 엠비언트라운지 빈백소파라는 사실 많은 분 들이 모르고 계셨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바로 이 제품은 엠비언트라운지 더 보스(The Boss)’라는 제품입니다유명한 호주 디자이너가 아시아 고객들의 라이프 생활과 패턴에 맞춰 연구 개발 하여 최상의 안락함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서 고개를 받칠 수 있는 높은 등받이와 안락함을 더해주는 팔 받침은 마치 암체어를 연상 시키는 포근함을 선사하며 관리가 용이한 폴리에스테르 섬유로 제작되어 타사 빈백에 비해 세탁 후 건조가 빠르며열가소성이 좋아 세탁 후에도 구김이 적어 편안하게 세탁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여름에는 시원하며 겨울에는 보온성까지 갖춘 재질을 사용한 가구입니다그리고 집이 좁지만 소파가 필요한 싱글족신혼집에 포인트 가구로허리가 아프신 분들을 위해 완벽한 가구라 보여집니다.

엠비언트라운지는 영국브랜드로 이태리와 유럽의 유명 디자이너들의 현대적 디자인으로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30년 전통의 브랜드입니다.인체에 딱 맞는 편안함을 뛰어 넘어 최고급 유럽 패브릭 소재의 품질과 고급스러운 컬러세련된 디자인뛰어난 자체 기술력으로 최상의 디자인 빈백 쇼파를 해외 27국가에서 선보이고 있습니다

 

 

[웨스트프롬] 빈티지 마테라 통원목 평상형 침대 


요즘 월화 드라마 최고의 시청률을 달리고 있는 SBS ‘닥터스에서 협찬 되고 있는 웨스트프롬 마테라입니다. 극중에서 주인공인 지홍역 김래원씨 침대로 협찬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방송에 나오지 않았지만 앞으로 나올 예정이니 눈 크게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웨스트 프롬 마테라는 뉴질랜드 소나무 통 원목으로 제작한 제품으로 특유의 옹이와 함께 나뭇결이 고르고 표면이 매끄러워 원목의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 하며 100% 국내 제작으로 국내 가구 장인의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정교한 디테일 작은 것 하나까지 정성을 다한 제품 입니다. 또한 헤드보드의 약 100T 두께는 단단한 내구성 과 오랜 시간 사용해도 흔들리지 않게 잡아주는 튼튼함을 갖추고 있으며 배흘림 기법으로 두께의 차별화를 준 기둥은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 되어 헤드는 정교하면서 섬세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테라갈빗살 및 다리 도 100% 원목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난 침대 입니다


 

[웨스트프롬] 럭셔리가넷 블루 패브릭 

 

시청률도 해피앤딩, 스토리도 해피앤딩 으로 종영한 SBS 주말드라마 미녀 공심이협찬 되었던 웨스트프롬에 럭셔리가넷입니다. 이 제품은 극중 공미서효림씨 침대로 협찬 되었습니다. 아마 이 드라마 보셨던 분 중에서 이 제품에 대해서 궁금 하셨을 분이 많을 셨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럭셔리가넷은 침대의 헤드 부분은 청명한 하늘빛을 닮은 세레니티 색상으로 주변을 아름답게 비추며 안정감과 무드를 완성하는 컬러입니다. 그리고 패브릭 으로 제작 되어 세련된 느낌을 주며 보통의 패브릭은 물이 스며 들지만 럭셔리가넷은 수분흡수 및 오염에 대한 효과가 탁월한 스페셜 원단을 사용함으로써 물이 스며들지 않으며 호텔 침대처럼 152cm의 높이는 최적의 우아함과 고귀함을 선사하며 프레임은 스틸로 구성되어 럭셔리 가넷컬러 발란스 한층 더 완성 시켜 줍니다.

웨스트프롬은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6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디자인가구 부문) 브랜드로 그 동안 TVN 드라마 시그널’, ‘기억’, ‘풍선껌등 여러 가구를 협찬을 해왔으며 한가지 디자인에만 집중 하지 않고 모던, 럭셔리, 빈티지 3가지 컨셉의 다양상과 그에 맞는 디자인과 실용성 그리고 아주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 가구를 제작하는 고객의 가치를 존중 가구 업체입니다.


 

[사사가구] 기린그레이 시리즈 

 

요즘 핫한 드라마 MBC ‘워킹망 육아 대디많은 분들이 시청하고 계신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스토리는 대한민국의 지금,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평범한 맞벌이 부부의 육아전쟁백서낳으라고 강요하지 함께 키우는 방법에 대해서는 전현 고민하지 않는 세상에서 함께 고민할 수 있는 다양한 이슈를 제공하는 드라마로 많은 부분들이 공감하시고 많이 시청하고 계십니다.

 

사사가구 기린그레이는 극중 윤정현신은정 씨 딸로 나오는 박은솔방에 협찬 되었습니다. ‘기린그레이시리지는 투톤컬러의 세련된 조합이 보이는 제품으로 방 안을 화사하고 세련되게 만들어 주며 포인트 손잡이로 연핑크 색상으로 매치 하면서 라이트 그레이 색상 과의 조화를 이뤄 따듯하고 부드러운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침대 서랍은 다용도 수납공간 및 서랍 앞 편 더블 마감 서랍의 내부에 목재를 하나 더 붙여 내구성을 높였고 이동이 자유로운 하단 바퀴 레일형태가 아닌 4개의 이동 바퀴 구성 되어 있고 고장도 적고 별도의 토이박스 로도 활용 가능합니다.아이의 안전을 위해 모서리는 부드러운 곡선형으로 처리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들 사용하는 가구 이다 보니까 가구 유해성분에 대해 많이 따져보고 구매 하십니다. ‘기린그레이시리즈는 품질, 안전, 환경에서 검증을 받아 KC마크를 취득하였으며 E0 또는 E1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안심하시고 편안히 사용 하실 수 있는 가구입니다.

 

사사가구는 20년동안 친환경 제품만 생산하는 업체로 독창적이고 타사와 차별화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안전기준 E1등급 이상의 목자재를 사용하며 전 제품 KC 마크를 획득 하였습니다. KC마크는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법정 강제 인증 마크로 가구 제작에 사용되는 주요 목자재인 합판, MDF, PB 등의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1.5mg 이하인 경우 받을 수 있는 마크입니다. 아이의 건강을 생각하시는 부모님이라면 꼭 놓치지 말아야 할 브랜드라고 생각 합니다.


 

[엠비언트라운지] 더보스 빈백 

 

 

로코의 여왕 황정음과 대세인 류준열이 나오는 드라마로 얼마 전에 해피앤딩으로 막을 내렸던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저도 참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 였습니다. 드라마 속 배우 류준열씨 집 거실에 앉아서 게임을 하던 소파가 바로 엠비언트라운지 빈백소파라는 사실 많은 분 들이 모르고 계셨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바로 이 제품은 엠비언트라운지 더 보스(The Boss)’라는 제품입니다. 유명한 호주 디자이너가 아시아 고객들의 라이프 생활과 패턴에 맞춰 연구 개발 하여 최상의 안락함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서 고개를 받칠 수 있는 높은 등받이와 안락함을 더해주는 팔 받침은 마치 암체어를 연상 시키는 포근함을 선사하며 관리가 용이한 폴리에스테르 섬유로 제작되어 타사 빈백에 비해 세탁 후 건조가 빠르며, 열가소성이 좋아 세탁 후에도 구김이 적어 편안하게 세탁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여름에는 시원하며 겨울에는 보온성까지 갖춘 재질을 사용한 가구입니다. 그리고 집이 좁지만 소파가 필요한 싱글족, 신혼집에 포인트 가구로, 허리가 아프신 분들을 위해 완벽한 가구라 보여집니다.

엠비언트라운지는 영국브랜드로 이태리와 유럽의 유명 디자이너들의 현대적 디자인으로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30년 전통의 브랜드입니다. 인체에 딱 맞는 편안함을 뛰어 넘어 최고급 유럽 패브릭 소재의 품질과 고급스러운 컬러, 세련된 디자인, 뛰어난 자체 기술력으로 최상의 디자인 빈백 쇼파를 해외 27국가에서 선보이고 있습니다

 

 

좋아요 0공유 10댓글 0조회 682

댓글 0

댓글 쓰기

생활 TIP

드라마에서 봤던 눈에 띄는 가구들

2016년 08월 04일 09:31


공유하기 10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