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보르미올리] 인기상품 ETAH 최저가 특가 판매 중

 

 

 

트렌디한 레스토랑이나 브런치가게에서 보시던 그 보르올리 제품들을 ETAH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각종 양념류, 잼, 레몬/모과청, 견과류, 마늘장아찌 등을 예쁘게 보관하실 수 있답니다. 보르올리 상품 입점 기념으로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름에 사용하면 더 좋은 보르미올리 소개합니다 !


여름에는 Cool하게 콰트로 드링크 머그

콰트로 만의 양각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상 드링크 머그입니다. 다양한 양념을 넣어 보관용기로 사용하거나 음료를 담아 머그로 사용하기 좋은 멀티 아이템입니다. 풍부한 과일을 넣은 요거트, 과일에이드, 시원한 모히또 등 다양한 여름 음료를 담아보세요 ! 화이트, 블루 컬러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보르미올리 대표 상품 스윙병, 예쁜 물병~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나 카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보르미올리 스윙병입니다. 물병으로도 쓰기 좋구요, 더치병으로도 많이 활용합니다. 예쁜 병에 담으면 음료의 맛도 더 풍부해진답니다. 집에서도 카페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보세요 ! 사이즈는 250ml, 500ml, 1,000ml가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선택하세요.



과일청이나 각종 양념, 반찬 담기 좋은 밀폐 용기


보르미올리 밀폐용기 시리즈는 크게 피도와 콰트로로 나눌 수 있습니다. 피도는 양 옆에 고리가 있어 고리를 이용해 열고 닫을 수 있는 구조구요, 콰트로는 돌려서 열고 닫는 구조 입니다. 담금류는 쏟길 수 있는 액체류는 피도, 소금 등 각종 양념류나 잼, 견과류 보관에는 콰트로 밀폐용기를 추천해드려요 ! 피도 뚜껑은 블루, 화이트 두가지 종류가 있고 콰트로는 골드 뚜껑과 유리병의 조화를 느끼실 수 있답니다. 양각 레터링 디자인도 매력적이랍니다. 



::여름 맞이! 보르미올리 ETAH 최저가 판매 중::


여름 맞이 보르미올리 특가전을 에타에서 시작했습니다. 시원한 음료를 돋보이게 하는 드링크머그에서부터 더치커피는 물론 오일,  와인병을 담기 좋은 스윙병 그리고 저그와 밀폐용기까지~  보르미올리 인기 상품들을 모아서 소셜 특가 보다 더 좋은 가격으로 여러분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 :)


▶ 보르미올리 브랜드샵 바로 가기

 

좋아요 0공유 18댓글 0조회 164

댓글 0

댓글 쓰기

생활 TIP

[보르미올리] 인기상품 ETAH 최저가 특가 판매 중

2017년 06월 28일 10:50


공유하기 18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