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하우밍] 모노톤의 생활 인테리어 소품


 


 

 

채도가 낮은 은은한 모노톤 색상의 컬러의 생활 소품들이 사계절내내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하우밍은 북유럽 감성을 바탕으로 패브릭 소품, 식기, 침구류까지 홈 데코 상품들을 자체 개발하고 생산합니다. 심플&모던을 추구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는 하우밍을 소개드려요 ! 

 


레터링 그릇으로 시크한 감성을 더한 테이블 꾸미기


 

 

 

타이포그라피로 old&new 감성을 전하는 모던 클래식 무드 시리브입니다. 원형 그릇에는 실제 골드로 가장자리 부분을 라인 페인팅하여 클래식한 감성을 더했구요, 테이블 세팅에 효율적인 넉넉한 사이즈로 심플한 형태는 음식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메인 요리를 세팅해보세요. 각각의 클래식 타이포가 결합하여 하나의 완성된 모티브가 되는 유니크 클래식 컨셉의 사각볼 구성입니다. 볼 3p와 직사각접시1p로 구성되었습니다. 음식물을 놓아도 예쁘고 빈 그릇으로만 봐도 그 자체로도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자연이 느껴지는 시원한 린넨 소재의 여름 침구 


고급스러운 내추럴 감성의 린넨 100% 베딩 라인입니다. 톤 다운된 은은하고 연한 컬러가 네추럴하고 안락한 침실을 연출해줍니다. 부드러운 컬러로 편안한 감성을 전합니다. 바이오워싱 가공으로 수축과 변형이 적을 뿐만 아니라 다른 린넨에 비해 먼지, 보풀이 적어 피부가 민감한 분들도 사용하시기 좋습니다. 린넨의 강점인 우수한 통기성과 흡습성에다 실크처럼 부드럽게 감기는 부드러운 핸드필의 베딩입니다. 시원하고 부드러운 감촉의 하우밍 린넨 여름 침구를 만나보세요.



뜨거운 여름 햇볕으로 부터 보호해 줄 가벼운 느낌의 커튼

깨끗하고 러블리한 감성의 화이트 컬러입니다. 순수한 화이트 컬러에 잔잔한 터치의 매치가 사랑스럽고 실루엣까지 자연스럽게 떨어져 평온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고급스런 프렌치 감성의 린넨100% 커튼도 있습니다. 특히 여름과 잘 어울리는 인디고 컬러와 퓨어 린넨의 조직감이 너무나 편안하게 잘 어울린답니다. 부드러운 질감과 자연스럽고 멋스런 린넨 특유의 구김을 가진 고급스런 재질의 커튼입니다. 스트라이프 패턴 커튼은 소프트 그레이 컬러가 편안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는데요, 이 제품 또한 린넨 100% 재질로 여름 커튼으로 제격입니다. 적당한 두께감을 가진 제품으로 비침이 없으면서도 자연스럽게 햇빛을 투과시켜줍니다. 


네추럴한 감성으로 은은한 모노톤의 홈 디자인 상품들을 선보이는 하우밍, 에타홈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 


▶ 하우밍 브랜드샵 바로 가기


좋아요 0공유 12댓글 0조회 778

댓글 0

댓글 쓰기

가구/소품/조명

[하우밍] 모노톤의 생활 인테리어 소품

2017년 06월 28일 10:54


공유하기 12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