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이유식 스푼'으로 유명한 쿠이지프로가 에타홈에 입점했습니다. 대표 상품인 스페츌라 및 집게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리 준비를 위한 매력적인 키친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컬러감과 디자인 뿐만 아니라 편리성, 그립감, 세척, 소음, 건강까지 모두 아우르는 아이디어가 톡톡 돋보이는 쿠이지프로를 소개합니다. ETAH에서 최대 47% 할인 기간도 놓치지 마세요 !

인기 라인! 레드 컬러 실리콘 조리도구



 

쿠이지프로 조리도구 중 인기가 폭발적인 레드 컬러입니다. 특히, '이유식 스푼'으로 유명한 큐이지프로의 대표 상품, 스패츌라는 분리 가능한 실리콘 재질이라 세척도 쉽고, 어떤 재질이라도 내용물을 싹싹 잘 긁어준다는 게 장점입니다. 쿠이지프로 조리도구 핸들 부분에는 손자국이 남지 않구요 최상의 실리콘 소재가 환경호르몬 배출 없이 300도까지 내열이 되고 음식이 배이지 않아 색이 변하지 않아요. 더불어 안정적으로 바닥에 고정하거나 걸 수 있는 구조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상큼한 요리에 어울리는 옐로우 라인




쿠이지프로는 컬러감이 좋아서 미관상으로도 매력이 넘쳐납니다. 레드와 더불어 상큼한 옐로우 컬러 라인도 인기가 많은데, 상큼한 요리와 특히 잘 어울려 여름 입맛을 찾아준답니다. 특히 집게는 잠금 고정이 가능해 핸들 고리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고 넓고 오므려진 꽃모양의 실리콘 헤드는 손으로 잘 잡아주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여러개의 와이어로 구성된 거품기의 실리콘 헤드는 조리도구에 흠집이 나지 않고 소음이 나지 않습니다. 시트러스 주서기는 즙을 추출할 때 나오는 과육의 양을 원하는대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정확하고 편리한 계량을 위한 아이디어 !



 

5가지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는 계량 스푼은 고급 스테인리스(18/10) 소재로 오랫동안 새것처럼 쓸 수 있고 서로 포개어져 적은 부피로 쉽고 편리하게 수납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푼의 테두리를 평평하게 처리해서 계량시 솟아오는 재료를 칼등으로 손쉽게 평평하게 만들 수 있어, 깔끔하고 정확한 계량을 도와줍니다. 리퀴드 멀티계량컵의 레드 계량 클립은 탈부착이 되고 수직으로 이동이 가능해서 원하는 용량이 표시된 선에 미리 맞춰놓고 편리하고 정확하게 측량할 수 있습니다. 계량 클립의 양쪽 면에 각각 다른 용량의 단위가 표시되어 있어 원하는 면으로 교체해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컵, 온스, 리터, 밀리터리의 4가지 용량 단위 모두 계량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터에도 용량이 포기된 투명 커버가 있어 양을 확인하면서 갈 수가 있어요!


다양한 요리에 도전하고 싶게 만드는 유쾌한 키친툴




다양한 요리와 편리한 조리 과정을 위한 도구들도 많습니다. 2개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수란 제조기는 순환 구멍으로 부드러운 수란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리 할때 물이 초과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사과 씨앗을 간편하게 제거해서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애플 코어도 있구요, 싱싱한 야채를 준비할 때 손쉽게 물기를 제거해주는 샐러드 스피너까지 있습니다. 정지 버튼이 있어 사용하다 갑자기 멈추고 싶을 때 뚜껑에 있는 정지 버튼을 누르면 즉시 작동이 멈춥니다.

쿠이지프로 입점 기념으로 에타홈에서 최대 47%할인을 시작했습니다. 유쾌하고 매력적인 쿠이지프로 키친툴, 둘러보세요~
좋아요 0공유 13댓글 0조회 696

댓글 0

댓글 쓰기

주방/식품/디지털/가전

[쿠이지프로] 유쾌하고 깐깐한 키친툴

2017년 07월 12일 14:33


공유하기 13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