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메종드트리] 작지만 실속 있는 원목가구



 

 


안녕하세요 오늘도 ETAH에서 여러분께 좋은 소가구 원목 브랜드인 메종 드 트리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는데요.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 싶지만 가구를 새로 구입하기에는 부담스러운데요 이럴 때 암체어, 스툴, 티 테이블 같은 작은 가구를 들이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메종 드 트리는 간단 한 소가구로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컨버터블 사이드 테이블 350
상판을 분리 시켜 트레이가 되어 편리한 이동을 하게 설계된 테이블로서 분리되는 디자인으로 활용도 높습니다. 플랫팩 시스템으로 배송되며 간단한 구조로 간편하게 조립이 가능한 DIY 제품입니다.  

 



 

원목 멀티 테이블 
원목 그 자체로 만들어진 테이블로 견고하고 내구성이 좋아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라인과 단면으로 구성된 심플한 스타일의 폴딩 테이블로 원목 소재 특유의 내추럴 하지만 모던한 멋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모던 트리 행거 
나무라는 자연의 오브제를 단순화 시키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던한 디자인, 군더더기 없이 쭉 뻗은 프레임에 나뭇가지 디자인의 세그먼트가 모여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쇼트 백 체어 
단순한 면서 볼드 한 부재들이 강조된 디자인으로 직선과 부드러운 곡선의 조화로 간결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아이덴티티를 부여한 아이템으로 직선으로 내려오는 다리 부분은 제품의 모던한 특징을 잘 나타내면서도 등받이 부분의 부드러운 곡선 디테일은 원목의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다용도 스툴 
스토어, 주거공간, 야외 등 어디에서나 쓰임이 좋으며 콤팩트한 사이즈고 공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간결한 선과 부드러운 곡선의 조화로 간결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 가구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상품 군들이 많이 있는데요 하나 하나 설명드리긴 너무나 많아 서 몇 가지 대표 상품만 소개하였고 추가적으로 상품을 알고 싶으시면 저희 ETAH에서  메종 드 트리를 검색하시거나 밑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 하시면 다양한 상품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일주일간 특가 세일 하니까요 꼭 방문하셔서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메종 드 트리 구경하러가기 

좋아요 0공유 21댓글 0조회 958

댓글 0

댓글 쓰기

가구/소품/조명

[메종드트리] 작지만 실속 있는 원목가구

2017년 07월 21일 11:54


공유하기 21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