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매일 반복되는 하루의 일상 중 요리 시간을 가장 흥미로운 시간으로 만들어줄 뉴욕의 혁신적인 주방, 리빙 브랜드 옥소가 에타 ETAH에 입점하여 전상품 최대 28% 할인 중입니다!

 

 

 

옥소는 현재 1,000여 개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인종, 연령, 성별, 그리고 왼손잡이나 오른손잡이에 관계 없이 모두가 사용하기 편리하고 좋은 그립감을 선사하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전 직원과 직원들의 가족까지 상품 사용 테스트에 동원되고 있다고 하네요!  옥소의 아이디어가 엿보이는 주방 용품들을 소개합니다.



그립감 최고 조리도구와 유텐실 홀더 


오믈렛 전용 터너입니다. 볶음 요리와 넓은 모양의 계란 지단을 만들 때 폭이 넓은 헤드로 사용하면 계란이 깨지지 않고 쉽게 반으로 접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실리콘 스파츌라의 손잡이는 젖은 손으로 잡아도 미끄럽지 않은 그립감으로 손목의 부담을 덜어준답니다. 다양한 조리도구를 보관할 수 있는 유텐실 홀더도 있습니다. 넉넉한 사이즈에다 내부가 3단으로 분리되에 종류별 수납이 가능합니다. 하단 부분이 쉽게 분리되어 물기 제거도 아주 간편하다구요 !


옥소 인기 상품, 필러와 스파이럴라이져


옥소 줄리엔 필러(우엉채칼)은 특수한 칼날로 당근, 감자, 사과나 오렌지, 레몬 등의 껍질을 얇게 벗겨서 채 썰듯이 썰어쓸 수 있어 여러가지 고명과 샐러드 토핑을 손쉽게 채썰어줍니다. i형 갘자칼인 스위블 필러는 안쪽 방향으로 깎는 Y자 필러가 부담스러운 분들께 추천드리는 형태입니다. 예리한 스테인레스 칼날은 단단한 과일과 야채도 미끄러지듯이 쉽게 깎아주고 감자싹 제거기가 내장되어 있어 깔끔하게 재료를 손질할 수 있습니다. 핸드 스파이럴라이저를 이용하면 과일이나 야채로 나선형의 국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쉽고 간단하게 건강한 식단을 완성할 수 있는 조리도구 입니다. 


요리 과정이 훨씬 쉬워지는 키친툴


생강 필러는 유선형의 스테인레스 칼날 디자인으로 껍질 제거가 어려운 구석 구석까지 쉽고 얇게 벗겨주어 생강의 속살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갈릭 프레스는 미끌어 지지 않는 손잡이로 간단히 잡고 쥐는 것만으로도 넉넉한 양의 마늘을 쉽게 다질 수 있다구요 !  핸드 만돌린 슬라이스는 3단계 두께 조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투명한 창을 통해 재료가 슬라이스되는 양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작은 재료를 사용할 때에도 손을 보호해주는 프로텍터가 있어 아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젖은 손으로 잡아도 미끄러지지 않고 최고의 그립감을 자랑하구요, 독특한 아이디어가 녹아져 요리 과정이 훨씬 쉬워지는 옥소를 에타에서 만나보세요! 10월 가을 세일로 전 상품 최대 28% 할인 기회 놓치지 마세요!

▶ 옥소 브랜드샵 바로 가기


좋아요 0공유 18댓글 0조회 762

댓글 0

댓글 쓰기

생활 TIP

[옥소] 최대 28% 할인 중

2017년 07월 28일 12:17


공유하기 18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