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에나멜 코팅 무쇠주물의 대명사인 르쿠르제가 에타에 입점했습니다. 열전도와 탁월한 열보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전통 주물 기법을 사용해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지켜주고 에나멜 코팅 처리로 산성 음식에 쉽게 변색되지 않습니다. 선명하고 아름다운 컬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주방의 분위기에 맞는 컬러를 고르는 즐거움도 가질 수 있습니다.

르쿠르제 스테디 인기 상품! 무쇠 원형 냄비

 

 

뛰어난 열 전도성과 보온성으로 재료의 맛과 영양을 유지해주는 르크루제의 대표 상품, 무쇠 원형 냄비입니다. 짓고 끓이고 조리고 찌고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고른 열로 뭉근하게 조리해서 가마솥이나 뚝배기처럼 깊은 맛을 내는 데에도 좋고 구수하고 윤기가 흐르는 가마솥 밥 같은 밥을 지을 수도 있습니다. 디자인 자체가 아주 스타일리쉬해서 조리 후에 바로 식탁에 가져놓으면 테이블 셋팅이 살아나는 효과도 보실 수 있어요!


다채로운 색감이 매력적인 핸드메이드 스톤웨어

 

르크루제 스톤웨어는 제조공정을 여러 명의 장인이 손에서 손으로 전하며 완성됩니다. 그래서 같은 디자인이라도 제품 하나 하나의 사이즈와 무게, 색의 농염이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머그, 티세트, 수저통 등 아름다운 디자인과 다양한 제품은 밝은 원색에서 파스텔 색상까지 다채로운 컬러로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또한 르쿠르제 제품의 특징인 다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은 식기를 단순히 음식만 담는 주방 용품이 아닌 식탁을 더운 세련되게 하는 아이템으로 만들어줍니다. 

 

그릇이나 공기 등 식기 라인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르쿠르제 특유의 색감과 디자인적인 특징으로 음식을 아주 먹음직스러운 모양으로 담아냅니다. 르크루제 스톤웨어는 오븐, 전자레인지, 냉장/냉동고 사용이 가능하며, 뛰어난 열보유력으로 따뜻한 음식을 식탁에서 오래도록 즐기실 수 있습니다. 

르크루제 에타 입점 기념으로 전상품 8월까지 40% 할인합니다. 프랑스 90년 전통의 무쇠 주물 냄비 르크루제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  ▶ 르크루제 브랜드샵 바로 가기

 


좋아요 0공유 15댓글 0조회 630

댓글 0

댓글 쓰기

생활 TIP

[르크루제] 전상품 40% 할인

2017년 08월 17일 12:18


공유하기 15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