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고객센터

고객센터 이용안내
1522-5572
월~금 10:00~17:3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

자주 찾는 질문

전체 : 총 2개
자주 찾는 질문
번호 구분 제목
1 마일리지 마일리지는 무엇인가요?

마일리지는 에타에서 특정 상품/브랜드 등을 구매 완료하신 분들께 드리는 혜택 수단 중 하나입니다.

 

1마일리지는 에타 사이트에서 1원의 의미가 있으며, 에타에서 판매하는 상품/브랜드 구입 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1,000원 단위로 마일리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브랜드 공급업체의 제한 등에 따라 마일리지 사용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사전 고지하여 고객님께서 마일리지 사용하시는데 혼란을 야기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마일리지는 회원이신 고객님께서만 사용하실 수 있는 혜택으로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현금으로 교환하실 수 없습니다.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24개월이며, 유효기간이 경과된 마일리지는 자동 소멸되는 점 참고하여 주십시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 마일리지 마일리지는 언제 적립되나요?

마일리지는 에타 회원으로 가입하신 고객님께서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프로모션/행사 상품을 구입하신 경우에 한해 적립 되며,

회원 고객님께서 마일리지 적립 대상인 상품 구매 후 취소 또는 반품을 하신 경우에는 부여 또는 부여 예정이었던 마일리지가 회수되거나 적립되지 않습니다. 

 

회원 고객님께 상품이 배송되고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완료 주문상태가 변경된 시점에서 약 15일 후에 자동적으로 회원님의 에타 계정으로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업체가 직접 배송을 한 경우 배송완료로 시스템에 처리되는 시기가 지연될 수 있음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